새로 런칭한 디즈니 플러스 요금제 알아보고 이용하기

koreakkh13212

Uncategorized

디즈니 플러스 이용하는 방법

디즈니 플러스는 넷플릭스, 왓챠 등과 같은 인터넷을 통하여 방송 프로그램, 영화 등 미디어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넷플릭스나 왓챠 등 다른 플랫폼에서는 볼 수 없었던 디즈니만의 컨텐츠들과 독점적으로 공개하는 다양하고 흥미로운 컨텐츠들을 광고 없이 온라인 스트리밍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하나의 아이디로 추가요금 없이 최대 4개의 기기에서 접속하여 동시에 스트리밍 가능하며, 온가족이나 친구끼리 각자 원하는 취향의 컨텐츠를 동 시간에 따로따로 즐길 수도 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요금정보

디즈니플러스 요금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월 단위 요금제와 연 단위 요금제 두 가지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월 이용 요금은 9,900원이고, 1년 이용요금은 99,000원으로 10달 요금으로 1년을 즐길 수 있으므로 1년 이용 요금제가 합리적인 선택입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 후 이용 가능하며, 1년 이용요금은 월 단위로 결제 하였을 때 이용 요금보다 최대 16% 할인된 가격으로 다양한 컨텐츠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추천 컨텐츠

디즈니 플러스에서는 디즈니의 새로운 컨텐츠들이 계속 새롭게 업데이트 되며, 최신 공개작뿐만 아니라, 시대를 초월한 명작, 독점으로 공개하는 디즈니만의 새로운 오리지널 영화시리즈 등 1만 6천편이 넘는 영화, 애니메이션, TV프로그램 등이 있습니다.

이 중 단연 추천 할 만한 작품들은 마블 시리즈 드라마 ‘로키’, ‘완다비전’, ‘팔콘과 윈터솔저’ 등이 있으며, 어린이 컨텐츠로는 애니메이션과 실사영화들이 인기가 많습니다. 어린이용 추천작으로는 ‘겨울왕국’, ‘뮬란’, ‘라이온 킹’, ‘알라딘’ 등 수많은 유명 애니메이션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