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구독료 및 할인정보 확인하기

koreakkh13212

Uncategorized

저렴한 월 이용요금으로 광고 없이 원하는 만큼 다양하고 흥미로운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넷플릭스가 어느덧 우리들의 문화생활에 깊이 다가와있습니다.

많은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으며 매주 새로운 시리즈와 영화가 제공되어 전세계 190개국 이상의 나라에서 많은 이용자들이 생겼으며 지금도 꾸준히 이용자들이 늘고 있습니다.

오늘은 넷플릭스의 구독료와 멤버쉽 등급에 대해 알아보고 적용가능한 할인 정보도 확인해보겠습니다.

넷플릭스 구독료와 멤버쉽

넷플릭스는 결제와 구독하기를 통해 전세계 수많은 영화, 드라마, TV쇼 등의 다양한 컨텐츠들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멤버쉽 등급은 9,500원부터 17,000원까지 나뉘어져 있으며, 멤버쉽 등급마다 시청할 수 있는 컨텐츠는 모두 차이없이 동일하나, 멤버쉽 등급별로 몇 가지 차이를 두고 있습니다.

등급에 따라 동시접속이 가능한 인원 및 저장 할 수 있는 기기가 늘어납니다. 그리고 등급별로 화질의 차이가 발생하니 개인 취향에 따라 혹은 넷플릭스 이용패턴, 공유자 여부에 따라 개인에게 맞는 멤버쉽을 선택하여 이용하면 좋습니다.

넷플릭스 할인정보 확인하기

넷플릭스 가격을 가장 저렴하고 똑똑하게 이용하는 방법은 공유아이디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프리미엄을 기준으로 4명이 동시에 접속 가능하므로 한 아이디를 4명이서 사용한다면 매월 4분의 1가격으로 프리미엄 등급을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 통신사 할인, 카드사 할인이 있으나, 통신사별로 사용중인 요금제에 대한 제한이 있고 카드사 또한 전월 실적을 채워야만 할인 혜택등이 주어지므로, 공유아이디를 중개해주는 서비스가 가장 편리하고 저렴한 방법입니다.